자주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배송추적이 되지 않아요.

작성자 오썸머(ip:)

작성일 2018-06-05

조회 14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배송 추적은 택배사의 배송 위치 추적시스템으로


주문하신 상품은 출고됨과 동시에 [배송 중]으로 자동변경 처리가 되지만

오썸머의 출고시간과 상관없이 택배사 전산등록작업을 마친 밤 11시 이후부터 가능 해집니다.

대부분 다음 날 오전에는(주말 제외) 택배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배송 이후 1~2일이 지나도 배송추적이 안될 경우에는 고객센터(1644-1662)나 문의게시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FAMILY SITE_OKOSS

정품 선글라스 스토어 오코스

오클리|루디|레이벤|우벡스|블리츠
적립금 20만원 지원! / 최저가 할인

FAMILY SITE_OCAMP

아웃도어 스토어 오캠프

스노우피크 | 콜맨 | 미니멀웍스 외 브랜드 판매
적립금 20만원 지원! / 정품 A/S / 즉시할인

FAMILY SITE_OSUMMER

썸머 액션스포츠몰 오썸머

썸머/비치웨어 전문몰!
오썸머에서 여름을 준비하세요

FAMILY SITE_ONEEIGHT

NO.1 정품 보드샵

스노우/스키/스케이트 전문몰!
적립금 20만원 지원! / 다양한 브랜드 정품
  • 1644-1662

    평일: 11:00 - 19:00 (토,일,공휴일 휴무)
    점심: 13:00 - 13:30

    부산 광안리 본점 | 내선번호 +3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남로 63
    11:00 - 21:00 / 연중무휴

    대구 동성로 지점 | 내선번호 +4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
    11:00 - 21:00 / 3월 - 9월 매주 화요일 휴무

  • 114037-04-005045

    KB국민은행 [예금주 : 주식회사 원에잇]